10 0 0 0 1 0 17일전 0

암흑물질의 놀라운 신비 밝혀지다

현대과학의 가장 큰 난제 중에 하나인 암흑물질의 정체를 매우 상세히 새롭게 밝히고 있는 전자책이 하나 출간되었다. 책의 제목은 ‘메타버스 유니버스’로 1,2,3 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1편에서는 암흑물질의 실체에 대해 중요한 요지만을 잠깐 밝히고 있고 2편과 3편에서는 그 정체를 아주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지금까지 세상에는 암흑물질의 존재에 대해 알려져 있는 것이 사실상 거의 없었다. 그러나 이 책에서는 현대과학이 아직 알지 못하는 암흑물질의 세상들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은 원래 불교에 속하는 책이지만 그 속에 진리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많은 과학적 내용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암흑물질에 대한 내용들도 그 중에 한 가지이다. 책의 부제는 1편이 ‘진리에 ..
현대과학의 가장 큰 난제 중에 하나인 암흑물질의 정체를 매우 상세히 새롭게 밝히고 있는 전자책이 하나 출간되었다. 책의 제목은 ‘메타버스 유니버스’로 1,2,3 편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1편에서는 암흑물질의 실체에 대해 중요한 요지만을 잠깐 밝히고 있고 2편과 3편에서는 그 정체를 아주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지금까지 세상에는 암흑물질의 존재에 대해 알려져 있는 것이 사실상 거의 없었다. 그러나 이 책에서는 현대과학이 아직 알지 못하는 암흑물질의 세상들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구체적으로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은 원래 불교에 속하는 책이지만 그 속에 진리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많은 과학적 내용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암흑물질에 대한 내용들도 그 중에 한 가지이다.
책의 부제는 1편이 ‘진리에 대한 이해’이고 2편이 ‘Who am I ?’이며 3편이 ‘해시오론’인데 보통 종교에서 진리라고 하면 대체로 추상적인 이야기들을 많이 하지만 이 책의 1편의 내용은 전혀 추상적인 내용이 아니고 보통 사람들도 진리의 실상을 실제로 이해할 수 있게 아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특히 마지막 챕터인 ‘진리에 대한 과학적 이해’에서는 현대 과학의 또 다른 난제 중에 하나인 ‘양자역학의 해석’에 대한 문제를 불교의 가르침으로 완전히 해결할 수 있음을 과학적이고 또 논리적인 설명으로 뚜렷이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인슈타인의 특수상대성이론과 일반상대성이론의 상대성의 개념을 더욱 확장하여 우리 모두가 인식하며 살고 있는 세상의 모습이 그 확장된 상대성 원리에 의해 전부 돌아가고 있음을 합리적인 설명으로 독자들에게 이해시키고 있다.
이 책의 서두에서 저자는 세 편의 시리즈들을 통해서 이루고자 했던 목적들을 분명하게 밝히면서 독자들이 스스로 이 책들을 읽어 보고 그 목적들이 얼마나 잘 이루어졌는지 판단해 보라고 하고 있다. 이 ‘암흑물질의 놀라운 신비 밝혀지다’ 책에서는 암흑물질에 대한 내용들을 먼저 설명한 뒤 계속해서 저자가 메타버스 유니버스 세 편의 시리즈들을 통해서 이루고자 했던 33가지의 목적들과 아울러 책의 차례들도 함께 소개해 본다.
법명 일원 덕인
한양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였고
2005년 대한불교조계종으로 출가하여
직지사에서 녹원큰스님을 계사로 사미계를 수지하고
같은 계단에서 고산큰스님을 계사로 비구계를 수지하였다.
이후 법주사 강원을 졸업하고 선원등 여러 처소에서 정진하였으며
2024년 갑진년에 시작하여 2025년 을사년 봄에
메타버스 유니버스의 집필을 모두 마쳤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